윤현상, 13일 컴백 앞두고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 티저 공개 [사진=로엔트리] |
[뉴스핌=양진영 기자] 가수 윤현상이 싱글앨범 ‘파랑:WAVE’으로 13일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 곡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윤현상은 10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홍종현과 지하윤이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어두운 사무실 안에서 우연히 옛 연인과의 다정했던 시간을 되돌아보게 된 후 허탈함과 절망감에 빠져 있던 홍종현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여인과 가슴 설레는 데이트 장면으로 교차된다.
특히,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키스신과 가슴 저린 오열신이 극명히 대비되는 영상과 함께 정점을 치닫는 윤현상의 보컬이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윤현상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지난 9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통해 홍종현과 지하윤의 로맨틱 백허그로 화제를 모은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오늘 공개된 키스신으로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윤현상의 싱글앨범 ‘파랑:WAVE’의 전 수록곡과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13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