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성희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
고성희는 올해 창간 12주년을 맞은 스타 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과 코스메틱 브랜드 헤라(HERA)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 가지 립 컬러의 뮤즈에 선정, 핑크컬러의 서현과 함께 에너지틱한 코랄 컬러의 뮤즈로 강렬한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고성희는 코랄 립 컬러와 함께 옅은 코랄 블러셔까지 더한 메이크업으로 봄기운을 완연히 드러내는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코랄 메이크업에 매치시킨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한 표정으로 화보의 격을 더했다.
이날 화보를 진행한 현장 관계자는 "쿨하고 에너지 넘치는 고성희는 체리시 코랄 컬러에 적격인 여배우였다"며 "매 컷마다 아름다운 자태로 화보를 완성한 고성희의 아름다움과 밝은 에너지가 화보 현장을 더욱 밝힌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성희는 이번 화보에서 코랄 컬러의 뮤즈가 된 데 대해 "코랄 컬러는 지나치게 여성스럽지 않고 쿨한 매력이 있다"는 말로 코럴 컬러의 매력을 전하며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에 비비드한 코럴 립스틱만 발랐을 때 느껴지는 밝은 에너지가 좋다"는 말로 자신과 어울리는 코랄 컬러에 대한 애정도 함께 드러냈다.
한편 '인스타일'의 12주년 창간 기념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서현, 고성희가 함께한 이번 뷰티 화보는 '인스타일'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