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주얼리를 레이어드 착용한 한지민[사진=제이에스티나] |
[뉴스핌=이현경 기자] 배우 한지민의 동화 속 주인공같은 스타일링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장하나 역으로 출연 중인 한지민이 청순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지민의 목걸이와 귀걸이는 주얼리 전문 업체 제이에스티나에서 디자인한 것으로 나비를 모티프로 탄생했다. 특히 극중 한지민이 좋아하는 나비를 형상화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한지민 주얼리'는 2015 SS 트렌드인 자연과 가든에서 탄생한 제이에스티나의 라 포엠(La Poeme) 컬렉션으로 서정적이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한지민 주얼리 [사진=제이에스티나] |
한편 지난 19일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위험에 빠진 장하나(한지민)를 구하기 위해 구서진(현빈)이 로빈에게 도움을 청하는 등 드라마틱한 전개로 흥미를 돋웠다. 두 인격체와 사랑에 빠진 여자의 삼각 로맨스를 그린 '하이드 지킬, 나'는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