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특별한 '나비 주얼리'…청순한 스타일링의 끝
[뉴스핌=이현경 기자] 배우 한지민의 동화 속 주인공같은 스타일링이 화제다.
한지민의 목걸이와 귀걸이는 주얼리 전문 업체 제이에스티나에서 디자인한 것으로 나비를 모티프로 탄생했다. 특히 극중 한지민이 좋아하는 나비를 형상화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한지민 주얼리'는 2015 SS 트렌드인 자연과 가든에서 탄생한 제이에스티나의 라 포엠(La Poeme) 컬렉션으로 서정적이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한지민이 착용한 주얼리 파르파 로제 라 포엠은 목걸이는 12만원, 귀걸이는 10만원이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위험에 빠진 장하나(한지민)를 구하기 위해 구서진(현빈)이 로빈에게 도움을 청하는 등 드라마틱한 전개로 흥미를 돋웠다. 두 인격체와 사랑에 빠진 여자의 삼각 로맨스를 그린 '하이드 지킬, 나'는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