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착용한 선글라스가 화제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블락비 지코의 선글라스가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자이언티 성대모사를 하는 지코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지코는 형광 맨투맨에 호피 패턴의 라운드 프레임이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줬다. 매번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화제를 모은 지코는 이번에도 짧지만 강렬한 모습을 남기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지코가 ‘쇼! 음악중심’에서 착용한 선글라스는 스칸디나비아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클래식한 느낌과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재해석한 선글라스 브랜드 카린의 LEVATA C2 제품이다.
카린의 LEVATA 제품은 블랙, 브라운호피,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노멀한 룩에 포인트로 착용하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블락비 지코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착용한 선글라스가 화제다. [사진=카린 LEVATA C2 이미지] |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