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의 지오지아 봄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오지아(ZIOZIA) 제공] |
신성통상㈜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24일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5년 봄 광고를 한국과 중국에 동시 공개했다.
지오지아는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부터 2014년 SBS ‘별에서 온 그대’까지 김수현의 신드롬을 함께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 내 K-FASHION 산업의 선두로도 큰 성공을 이뤘다.
특히 매 시즌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수현의 지오지아 화보는 한국 남성복 특유의 절제된 컬러와 모던한 스타일에 큰 지지를 보내며 기존 컬러와 패턴을 선호하던 중국의 패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
지오지아(ZIOZIA)는 매 시즌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해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봄 시즌 광고는 남성들의 실용적인 봄 아이템들과 함께 캐주얼에서 포멀한 데일리룩까지 시크하게 담아냈다.
배우 김수현의 지오지아 봄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오지아(ZIOZIA) 제공] |
이어 “웨딩시즌을 맞아 준비한 예복 수트 화보는 포멀하고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데일리 비즈니스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며 스타디움 점퍼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 팁을 덧붙였다.
한편 지오지아가 제안하는 김수현의 스타일 화보와, 스케치 영상 및 인터뷰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http://www.ziozia.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