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티, 첫 정규 타이틀곡 '설레' 15& 백예린과 콜라보 [사진=얼라이브] |
[뉴스핌=양진영 기자] 랩퍼 올티의 첫 정규 타이틀곡 '설레'에 피프틴앤드(15&)의 백예린이 피처링한다.
25일 발표되는 올티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설레’가 피처링에 피프틴앤드(15&) 백예린이 참여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그들의 남다른 호흡이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올티와 백예린은 트위터 맞팔 친구로 첫 인연이 닿았고 올티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타이틀 곡 ‘설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올티와 백예린은 2015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가요계의 신예로 두 사람의 공동 작업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무살 올티와 열아홉 백예린의 만남은 그래서 더 풋풋하다.
특히 올티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설레’는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전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가사들로 올티와 백예린이 주고 받을 ‘케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올티와 백예린이 함께 작업을 하면서 호흡을 맞춘 이번 타이틀 곡 ‘설레’는 올티의 랩과 백예린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잘 그려낸 곡으로 올티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성사된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올티의 첫 정규 앨범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올티와 백예린이 함께 호흡을 맞춘 타이틀 곡 ‘설레’와 015B의 명곡 ‘이젠 안녕’을 리메이크한 곡 ‘졸업(이젠 안녕)’등이 수록 된 올티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5일 발표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