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3월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3월에 개최하는 국내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탄ㄴ소년단은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 BTS BEGINS' 콘서트의 포스터를 오픈하며,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 포스터는 평범했던 일곱 소년이 만나, 방탄소년단으로 뭉치는 과정을 주제로,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새학기 첫 등교날을 모티브로 촬영했다.
난생 처음으로 한 교실에 모이게 된 학생들이 느낄 어색함을 방탄소년단 멤버들끼리 처음 만났던 순간의 감정과 연결시켜 표현했다.
방탄소년단은 서로 눈도 못 마주친 채 거리를 두고 앉은 모습을 연출하며, 첫 만남에서 오는 기분 좋은 긴장감을 사진으로 담아냈다.
방탄소년단의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 BTS BEGINS' 콘서트는 오는 3월 28~29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24일 저녁 8시 예스24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6일부터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