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원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사진=JC엔터테인먼트] |
최정원은 지난해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마무리 한 후 자신만의 1인 기획사 JC 엔터테인먼트 설립, 활동 중이다.
J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정원이 전속계약에 얽매이지 않고 좀 더 자유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 1인 기획사를 설립하게 됐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작품은 물론 예능에서도 최정원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최정원은 독립하자 마자 최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의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어 2015년 첫 새로운 행보를 내딛었다. 얼마 전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민혁(CNBLUE), 설현(AOA)과 함께 ‘용감한 가족’ 캄보디아 현지 촬영을 마친 상태다.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서 활동해 왔던 배우 최정원이 처음 출연하는 예능 ‘용감한 가족’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되는 가운데,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오는 23일 밤 11시5분 첫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