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은서 3단 변화 청순-시크-섹시 `물오른 매력`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현경 기자] 배우 손은서가 화보를 통해 청순, 시크, 섹시 3단 매력을 과시했다.
8일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손은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은서는 '카우걸'을 연상케하는 내추럴한 모습부터 세련미를 마구 뿜은 '커리어 우먼,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도발적인 콘셉트로 진행된 손은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손은서는 늘씬한 몸매로 옷맵시를 자랑했다. 롱니트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도 모델같은 포스를, 화이트와 블랙자켓을 매치한 기본 패션 아이템만으로도 도도한 매력을 더했다.
이날 손은서는 점차 짙어지는 메이크업에 걸맞은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것은 물론 촬영 준비 중에도 항상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손은서의 '3단 변신'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bnt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손은서는 오는 17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주말특별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사랑스럽고 철부지 성격을 지닌 천금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