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우결4' 송재림X김소은 '터키 신혼여행' 룩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 |
[뉴스핌=양진영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의 '능글남' 송재림의 신혼여행 패션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 김소은의 터키 신혼여행기가 공개됐다. 첫 해외여행으로 들뜬 송재림과 평소 여행을 즐기는 김소은의 상반된 여행 설렘으로 시작된 신혼여행기에서는, 해외에서 더욱 빛을 발한 달달한 신혼커플의 비주얼과 함께 소림 커플의 신혼여행 패션이 주목받았다.
송재림은 배낭여행 컨셉트의 신혼여행에 맞춰 패딩으로 보온성과 활동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이날 송재림이 신혼여행패션으로 선택한 패딩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휘슬러 사파리 구스 다운 자켓’ 으로 알려졌다.
이 자켓은 입체포켓 디테일과 허리와 밑단 드로코드를 적용하여 착용자의 체형에 맞는 실루엣 연출 가능하며, 세련된 컬러감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후드 코요테 트리밍으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화해 연일 한파가 예고되고 있는 올 겨울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관계자는, “송재림이 입은 ‘휘슬러 사파리 구스 다운 자켓’은, 추운 날씨의 야외활동에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세련된 컬러감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며, ‘특히,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특수에 커플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면서 매출 상승도 견인했다” 고 밝혔다.
한편 송재림은 '우결4'에서 김소은에게 대놓고 스킨십을 하는 능글남의 면모로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우결4'에서 인기에 힘입어 29일 방송되는 'MBC 연예대상'에 베스트 커플 후보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