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직캠 영상 470만 돌파 과연 탄력몸매 [사진=EXID 하니 직캠 영상 유튜브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EXID 하니의 '위아래' 직캠 영상 조회수가 5백만을 앞두고 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EXID '위아래'는 지난 8월 27일 발표됐을 당시 멜론 실시간 차트 70위권에 머물렀지만 직캠 영상의 반응에 힘입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오후 10시 20분 기준 2개월 전 유튜브에 게재된 'EXID 하니 위아래 파주 한마음 위문 공연 직캠'이 조회수가 472만9409회로 나타났다.
EXID 위아래 직캠 영상 속 하니는 섹시한 '위 아래' 안무를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하니의 빼어난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 탄력 넘치는 리듬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하니는 28일 방송한 MBC '섹션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EXID 하니 파주 한마음 위문 공연 '위아래'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영광스럽기도 하다"며 "모든 무대마다 최선을 다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감격스럽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