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LUV' 음원 1위 [사진=김학선 기자] |
[뉴스핌=양진영 기자]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5집 타이틀곡 ‘LUV’가 음원차트 점령했다.
24일 0시 에이핑크의 미니5집 ‘Pink LUV’가 공개된 이후 타이틀곡 ‘LUV’가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올레뮤직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의 미니5집 타이틀곡 ‘LUV’는 ‘몰라요’, ‘MyMy’, ‘NoNoNo’등 함께 작업했던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가 작업했으며 그간 에이핑크의 발랄함이 아닌 첫사랑의 그리움을 슬프고도 아련하게 표현한 곡이다.
에이핑크의 미니5집 ‘Pink LUV’는 초도물량 4만장이 모두 예약 판매로 매진되며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
그리고 음반에는 타이틀곡 ‘LUV’와 수록곡 4곡외에 지난 6월 디지털 싱글로 나왔던 에이핑크 유닛 PINK BnN의 ‘My Darling’ 과 에이핑크의 1000일 기념하는 곡인 ‘Good Morning Baby’가 추가ㄷ 수록됐다.
한편, 에이핑크의 ‘LUV’는 24일 음원 공개에 앞서 21일부터 음악방송으로 먼저 공개됐으며, 에이핑크는 지난 23일 일요일 인기가요 녹화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마카롱을 준비하는 역조공으로 팬서비스를 하기도 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