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인천을 시작으로 8개 도시 순회 콘서트 '겨울'을 진행하는 어반자카파 [사진=플럭서스뮤직] |
최근 정규 4집 ‘04’를 발표, 1년 여 만에 음원차트를 석권한 어반자카파는 22일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은 22~23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이어 성남, 창원, 서울, 대구, 부산, 수원, 광주 등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3년간 개최해 온 연말 콘서트 ‘메리 어반자카파(Merry Urban Zakapa)’의 열기를 잇는 이번 무대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상의 하모니와 유쾌한 이야기가 가득한 겨울,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겨울에서 첫 겨울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돼 기대를 모은다.
어반자카파는 ‘Merry Urban Zakapa’ ‘어반자카파의 봄’ ‘셉템버(September)’ ‘도시의 크리스마스’ 등 수많은 단독공연을 통해 감성 발라드의 대표주자로 올라섰다. 좌중을 압도하는 호소력 있는 보컬과 실황으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의 감동, 그리고 개성을 살린 화음으로 정평이 자자하다.
신보 발매 후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콘서트 ‘겨울’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