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카페에서 배우 유준상과 이준화로 구성된 듀엣 그룹 ‘J n Joy 20’의 정규 2집 앨범 발매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앨범 소개 및 수록곡 Now(Nä)의 뮤직비디오 공개 등으로 진행된 간담회에는 뮤지컬배우 이정열이 등장해 절친 유준상의 2집 발매를 축하했다. 특히, ‘J n Joy 20’의 2집 수록곡 ‘너에게 못다 한 이야기’를 기타 연주와 함께 직접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열은 “만감교차란 말을 이럴 때 쓰는 것 같다”고 유준상의 새 앨범 발매에 남다른 심경을 전했다. 이어 “이야기를 하면서 바로 노래한다는 게 정말 힘든 일이다”며 “대단한 가수가 나왔다”고 유준상을 격려했다.
이정열은 또 유준상의 앨범 수록곡 소개를 들은 뒤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 등장했다. ‘프리스타일 컨템퍼러리 뉴포크’라고 할 수 있을 것같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유준상과 듀오로 함께 하는 이준화에 대해서는 “보는 순간 (유)준상이의 동생이란 생각이 딱 들었다”며 반갑게 인사를 나눠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배우 이정열은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삼총사’ ‘아이다’ 등에 출연하며 관객과 만났다. 최근에는 ‘모차르트!’ ‘공동경비구역 JSA’ ‘조로’ 등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바 있다. 현재는 유준상과 함께 작년 초연에 이어 뮤지컬 ‘그날들’ 무대에 오르고 있다.
[사진=J n Joy 20 공식페이스북] |
이번 앨범 Travel Project One ‘Just Travel… Walking… and Thinking…’은 여행을 떠나기 전 만든 아홉 곡과 여행 중 만든 노래 한 곡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음원이 공개됐고 앨범은 오는 11월17일 발매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