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극 ‘맨프럼어스’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
최근 연극 ‘맨 프럼 어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개막을 앞두고 연극 연습에 한창인 배우들을 향한 톱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공개됐다.
영상 속 이효리는 “소문을 들으니 정말 재미있고, 배우 이원종씨가 출연과 프로듀서까지 하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재미있는 연극 관람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문희준은 “원작보다 굉장히 재미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많이 찾아 주시구요, 저 문희준도 함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로 연극 ‘맨 프럼 어스’를 응원했다.
애프터스쿨 멤버 이주연의 연극 데뷔를 응원하는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애정어린 메시지도 함께 담겨 있다.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주연이의 무대 위 색다른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연극 ‘맨 프럼 어스’ 화이팅! 이주연 화이팅!” 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에네스 카야는 “두 번 이상 꼭 보겠습니다”, 연극 및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심은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쟁쟁한 선배님들이 나오신다고 들었어요. 저도 꼭 보러 가겠습니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방송인 김구라는 “정상급의 배우들이 나오는 연극이죠. 좋은 연극이니까 주변에 입 소문도 많이 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오는 11월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세계 초연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 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4000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면서 시작된다.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유쾌한 반론을 제기할 예정.
문종원, 박해수, 여현수, 김재건, 최용민, 이대연, 이원종, 손종학,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이주연(애프터 스쿨),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 등 신예 스타들도 합류한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11월2일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30% 특별할인이 제공된다.
연극 ‘맨 프럼 어스’는 오는 11월7일부터 2015년 2월2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공연. 만 13세 이상 관람가. 4만~5만 원.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