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레드벨벳, S.E.S 'Be Natural' 리메이크 버전 발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Be Natural’로 가을 활동을 펼친다.
레드벨벳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8월 ‘행복(Happiness)’으로 데뷔해 컬러풀하고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이번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레드벨벳의 반전 매력에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 레드벨벳의 ‘Be Natural’은 S.E.S.의 히트곡을 새롭게 부른 곡으로,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레드벨벳은 ‘Be Natural’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