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넬 김종완의 곡 '내 마음이 뭐가 돼' 7일 발매 [사진=위얼라이브] |
[뉴스핌=양진영 기자] 가수 윤하가 Nell 김종완의 곡 '내 마음이 뭐가 돼'로 오는 7일 컴백한다.
윤하는 1일 오후 6시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 1차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을 알린다. 이 곡은 Nell 김종완이 단일 곡으로는 최장 시간을 공들여 만든 곡. 완성되기까지 두 번이나 재작업을 통해 긴 시간 동안 몰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윤하의 이번 싱글의 작업을 위해 U2, 레드제플린, R.E.M, 크랜베리스와 마스터링 작업한 존 데이비스가 함께 참여했다. 사운드의 완성도가 높은 것은 물론, 김종완의 집중력과 윤하의 적극적인 참여가 어우러져 완성된 명품 곡이라는 후문이다.
'내 마음이 뭐가 돼'는 10월 가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명품 시즌송이자 윤하의 감성 보컬을 풍부하게 들려줄 수 있는 곡. 1차 티저 영상은 금일 오후 6시에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윤하는 “Nell 김종완씨가 너무나 긴 시간 동안 집중해서 곡을 만들어 주신 덕분에 너무나 아름다운 곡이 탄생한 것 같다. 녹음 하는 동안 너무나 행복했고, 최근에 촬영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스태프들 모두가 '내 마음이 뭐가 돼'에 푹 빠졌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매우 인상적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공개됐던 윤하의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 또한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 뮤직비디오 속의 한 장면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나마, 노래의 내용을 추측하게 하는 힌트인 셈이다.
한편, 윤하가 Nell 김종완의 곡으로 10월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기대 속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오는 7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