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비밀의 문 OST, 피코-지오 작사 참여…"기대되는걸" [사진=SBS 비밀의 문]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블락비가 부른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의궤살인사건' OST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블락비 멤버 지코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SBS 측은 22일 블락비가 '비밀의 문' OST에 참여했다고 알렸다. '비밀의 문' 측은 "'비밀의 문' OST Part.1에는 HER, Very Good, 닐리리맘보, 난리나 등 많은 히트곡들 가진 아이돌그룹 블락비의 참여로 드라마 초반의 긴장을 고조시키는 스토리 전개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날 블락비가 부른 '비밀의 문' OST '시크릿 도어(Secret Door)'가 공개됐다. 이 곡은 웅장한 현악기와 사극 느낌의 리듬이 어우러진 퓨전 힙합곡으로 작사가 감성소녀와 이웃집총각이 공동 작업했다. 특히 '비밀의 문' OST '시크릿 도어' 작사에 블락비의 멤버 피오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장했던 세자 이선의 부자간의 갈등을 그린 드라마다. 여기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 미스터리를 더해 아버지가 아들을 죽이게 된 이유를 풀어간다.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은 22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