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양섭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16일,17일 양일간에 걸쳐 해외선물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2층(키움파이낸스스퀘어빌딩) 교육장에서 오후 6시30분 부터 진행된다.
16일 ‘해외선물 초보교실’ 강의에서는 ‘원자재를 알면 글로벌 경제가 보인다’의 저자인 원자재 해외투자 연구소 이석진 소장이 다양한 해외선물 상품군 및 투자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17일 ‘해외선물 영웅문W 초보클릭’ 강의에서는 키움증권 업무개발팀 오성원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이날 강의에서는 키움증권 해외선물 HTS인 영웅문W의 기본기능 과 Special 기능을 교육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증시 및 파생시장의 장기적 침체로 해외선물이 투자 대안으로 부각,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가는 추세이다. 해외선물은 상품군이 다양하고, 마이크로 선물과 같이 적은 증거금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한 상품도 있어 투자자들의 선택폭이 크다.” 고 언급했다.
강연회에 참가하려면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및 HTS, 고객만족센터(1544-9600) 또는 야간데스크 (1544-84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양섭 기자 (ssup8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