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팀B, 12일 0시 '기다려' 기습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YG의 위너 프로젝트에서 탈락 후 iKON으로 다시 도약하는 B팀이 12일 0시 신곡 ‘기다려’를 기습 공개한다.
YG는 11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팀B 멤버 여섯 명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과 ‘DIGITAL RELEASE – TEAMB – 기다려’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B.I와 BOBBY,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으로 이뤄진 팀B는 지난해 YG의 새로운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WHO IS NEXT : WIN’에서 안타깝게 탈락했지만 훌륭한 기량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발표되는 ‘기다려’는 6명이 팀B로 함께 내는 마지막 싱글로, 지난해 ‘WHO IS NEXT : WIN’이 끝나고 난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며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멋지게 다시 서고 싶은 무대에 대한 열망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팀B의 리더였던 B.I가 YG프로듀서들과 공동작곡, 바비와 공동 작사했다.
B.I와 바비는 ‘쇼미더머니3’를 통해 발표한 곡들이 음원차트 1위를 했고, 위너의 데뷔 앨범 1위곡인 ‘공허해’에 참여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발표한 곡들이 1위를 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기다려’ 역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팀B는 오늘 밤 11시 첫 방송되는 엠넷 ‘믹스앤매치’를 통해 새로운 연습생 3명과 함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이 되기 위한 서바이벌에 돌입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