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독기` 피처링한 강허달림 누구?…신촌블루스 출신 보컬, 홍대가 주 무대 [사진=Mnet `쇼미더머니3` 강허달림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쇼미더머니3' 바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그의 대결 상대였던 아이언과 '독기' 무대를 함께한 강허달림이 화제다.
4일 방송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양동근 팀의 아이언이 결승에서 만났다.
아이언은 결승에 앞서 씨잼과 준결승을 펼쳤다. 아이언은 리쌍의 '독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아이언의 준결승전 독기 무대에 강허달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꽉찬 무대를 이뤘다. 강허달림은 묵직한 아이언의 독기와 잘 어울리는 보컬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에 아이언 독기 방송 직후 강허달림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허달림은 그룹 신촌블루스의 객원보컬로 데뷔해 현재 홍대 일대에서 뮤지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강허달림은 지난 2005년 싱글 앨범 '독백'에 이어 2008년 정규 1집 '기다림, 설레임' 2011년 정규 2집 '넌 나의 바다' 등을 발매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