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수술 중단, 과거 스승 이은미 콘서트 인증샷 `환한 웃음` [사진=권리세 미투데이]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권리세와 스승 이은미의 인연에 관심이 집중됐다. 권리세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이은미와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었다.
권리세는 2011년 6월 미투데이에 이은미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올렸다. 권리세는 "난생 처음 콘서트 출연! 이은미 선생님 콘서트"라는 글과 함께 '위대한 탄생' 동기 김혜리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권리세는 해맑게 웃으며 김혜리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권리세의 뒤편에는 이은미의 콘서트 포스터가 올라와 있다. 당시 이은미의 2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권리세와 김혜리가 출연했다.
한편 3일 오전 1시23분쯤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지점(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의 뒷바퀴가 빠지면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탑승했던 레이디스코드의 은비는 숨졌고 함께 타고 있던 권리세는 중태, 이소정은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권리세는 교통사고를 당한 직후 병원으로 후소오대 장시간 수술을 받았다. 이에 스승인 가수 이은미가 권리세의 병문안을 위해 병원을 찾았으나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해 면회가 불발됐다.
권리세 수술 중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리세 수술 중단, 힘내라"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권리세 수술 중단, 믿을 수 없는 사건" "권리세 수술 중단, 다시 밝은 모습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