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2차 티저 영상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가 27일 두 번째 티저 영상과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MAMACITA(아야야)’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신호탄을 쏜다.
특히, 지난 25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MAMACITA(아야야)’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보안관, 도둑, 갬블러 등으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각 멤버들의 개성 만점 캐릭터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금일 타이틀 곡 ‘MAMACITA(아야야)’를 비롯한 정규 7집 수록곡 10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할 예정.
이번 신곡 ‘MAMACITA(아야야)’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공개되며, 오프라인 발매는 9월1일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