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티저, 순수와 섹시 오가는 아찔 매력 과시 [사진=DSP미디어] |
[뉴스핌=양진영 기자] 걸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멤버 구하라를 끝으로 개인별 티저 공개를 완료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구하라의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구하라는 순수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으로 팬심을 유혹한다. 민낯에 가까운 네추럴한 메이크업에서는 청순함을, 이어지는 강렬한 메이크업에서는 도도한 섹시함을 연출하면서 극과 극의 매력을 오간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박규리와 한승연, 구하라 순으로 공개됐다.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이지만 4멤버가 각각 다른 꽃을 들고 있는 의미에도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멤버별 개인 티저를 공개한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카라의 신곡 ‘맘마미아’(Mamma Mia)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작업했으며, 18일 쇼케이스에서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