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18일 데뷔 6년 만 첫 솔로 데뷔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샤이니 멤버 태민이 데뷔 6년 만에 팀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선다.
태민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ACE’를 출시, 본격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샤이니의 글로벌한 인기만큼, 태민의 솔로 데뷔도 한국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태민은 차별화된 음악 색깔과 무대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이니의 멤버로,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태민은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만큼,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샤이니 태민, 18일 데뷔 6년 만 첫 솔로 데뷔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또한 오는 12일 0시에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태민의 솔로 출격을 알리는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태민은 18일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 ‘ACE’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