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롯데카드(대표 채정병)에서 주최하는 ‘제5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이하 제5회 롯데카드 여자대회)의 온라인 예선 대회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제5회 롯데카드 여자대회’는 온라인을 포함해 총 5회의 예선을 통해 결선 진출자를 가리며 골프존에서는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예선 대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예선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며 참가자 중 상위 10명이 롯데 스카이힐 부여CC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 참가하게 된다. 상위 6명에게는 단체전에도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함께 주어진다.
예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결승전 참가 자격뿐 아니라 풍성한 시상품도 주어진다. 온라인 예선에서 1등을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카드를 증정하고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50만원권 상품권카드, 30만원권 상품권카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4등부터 10등에게는 롯데상품권카드 10만원권이 주어지고 베스트 나스모, 최다 참가상, 다버디상, 행운상 등을 통해 의류교환권, 골프용품,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한다.
이번 대회는 롯데카드를 소지한 대한민국 국적의 3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매장에서 로그인 후 오픈 GLF를 통해 '5회 롯데카드 여자대회'에 접속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