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과 결혼 임박 쿤링 [사진=쿤링 웨이보] |
[뉴스핌=대중문화부] 쿤링과 결혼 예정인 중화권 스타 주걸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만 출신의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은 1979년 1월18일생으로, 배우를 비롯해 싱어송 라이터, 프로듀서, 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주걸륜은 4세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16세부터 곡을 쓰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주걸륜은 1997년 TVBS-G 신인발굴 프로그램 '초급신인왕'으로 데뷔, 작곡가로 활동했다. 2005년 영화 '이니셜D'로 배우의 길에 들어섰으며, 영화 '트레져 헌터', '그린 호넷', '바이럴 팩터' 등에 출연했다.
특히, 주걸륜은 자신이 직접 감독과 배우를 맡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국내 영화팬들에게도 얼굴 도장을 찍었다.
한편, 지난 28일 중국 펑황넷 등 현지 매체는 대만 매체를 인용해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주걸륜과 결혼한다고 알려진 쿤링은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4살이다. 한편 쿤링은 호주인 아버지와 한국계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걸륜 쿤링 결혼 임박 소식에 네티즌들은 "주걸륜 쿤링 결혼 임박 축하해요", "주걸륜 쿤링 결혼, 쿤링 미모 대박", "주걸륜 쿤링 결혼,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