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새 싱글 'Madly'를 선보이는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사진=플럭서스뮤직] |
8월1일 선을 보일 싱글 ‘Madly’는 8월 말 발표할 10주년 정규 6집 앨범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선 몸 풀기다. 독보적 감각을 자랑하는 사운드 메이커 DJ Clazzi와 매력적인 두 보컬 알렉스, 호란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리드미컬한 곡이다.
‘Madly’의 뮤직비디오는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데뷔곡 ‘Sweety’를 비롯해 ‘After Love’ ‘Love Satellite’를 연출한 창감독이 맡았다. 아울러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에서 주목받은 이선태, 정혜민이 세련된 커플댄스를 선보인다.
클래지콰이는 지난 26일 홍성 리듬앤바비큐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8월13일과 14일에는 ‘EBS공감’ 공연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는 젠틀레인, 로미오와 줄리엣, 러버보이 등 대표 발라드 넘버와 내게로 와 ,러브모드 등 일렉트로닉 넘버를 선보인다. 곧 발표되는 정규 6집 앨범의 수록곡도 이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클래지콰이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8월29일 파티형식의 ‘10th Clazziquai Day’를 yes24 무브홀에서 개최한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새 싱글 ‘Madl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월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데뷔 10주년 기념 정규 6집 앨범은 8월 말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