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티저 공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오는 28일 솔로로 컴백하는 현아가 타이틀곡명을 '빨개요'라고 확정했다.
현아는 17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 3집 미니음반 ‘A TALK’를 대표하는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빨개요’의 첫 티저 이미지 속 현아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에 풍성한 흑발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차원이 다른 성숙미를 선보였다.
올해로 스물 셋을 맞은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는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번 솔로 컴백에서 보여 줄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현아는 앞서 공개된 욕조 속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직후 도발적인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아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섹시함과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을 강조했으며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현아는 ‘빨개요’ 등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서 노래 콘셉트 및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노래 곳곳에 그녀의 진정성과 아이디어를 담으려 했다.
한편,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과 일상을 자연스러레 공개한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