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 15일 데뷔곡 'UP N DOWN' 티저 공개 [사진=키로이컴퍼니] |
[뉴스핌=양진영 기자] 청순돌 ‘예아(Ye-A)’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신인 걸 그룹 예아가 15일 0시 키로이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될 디지털 싱글 <UP N DOW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서 예아 멤버들은 스포티한 의상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깜찍함이 돋보이는 군무 장면은 ‘UP N DOWN’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동화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연출된 티저 영상은 예아의 청순한 매력과 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상큼한 사랑을 노래한 ‘UP N DOWN’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예아의 풋풋한 매력은 데뷔 전부터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UP N DOWN’의 랩 피쳐링에 참여한 BTL의 제이가 뮤직비디오에도 특별 출연해 예아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챠이, 도혜, 하디, 피어, 혜이, 8명으로 구성된 예아의 데뷔곡 ‘UP N DOWN’은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등을 작곡한 유명 프로듀서 양정승이 작사, 작곡했다. 예아의 상큼 발랄함이 더해진 허니 펑크 장르의 곡으로, 10, 20대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소속사 키로이컴퍼니의 관계자는 “예아의 데뷔곡인 ‘UP N DOWN’은 예아만의 상큼 발랄함이 더해진 달콤한 댄스곡으로, 노래의 분위기처럼 뮤직비디오도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며 “오는 18일(금) 공개될 청순돌 예아가 들려주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 ‘UP N DOWN’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청순돌 ‘예아(Ye-A)’는 15일 티저 공개 후 음원 공개에 앞서 16일 오후6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데뷔 무대에 오른다. 본격 싱글 발매는 오는 18일로 예정됐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