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열애 [사진=뉴스핌DB, 뉴시스] |
[뉴스핌=대중문화부] 황보라와 차현우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차현우의 아버지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방송분이 다시 화제다.
김용건은 지난 4월25일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김용건은 결혼식에서 만난 지인들로부터 두 아들을 언제 결혼시킬 것이냐는 질문에 "아들들이 벌써 37세, 35세인데 장가 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고 걱정스러워 했다.
하지만 김용건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손주들 사진을 보여주고 그러면 부럽다. 때가 됐으니까 해야 되는데 그게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지 않냐. 두 아들들에게 결혼 이야기를 하기도 그렇고 때가 되면 하지 않겠냐 생각한다. 금년이나 내년이 가겠지"라며 생각을 전했다.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는 그룹 예스브라운의 멤버로 지난 2997년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2010년 영화 '로드넘버원'을 시작으로 2012년 '577프로젝트' '이웃사람' 등에 출연했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현우 황보라 열애 대박이다" "차현우 황보라 어떻게 만난거야" "차현우 황보라 열애,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