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하늘색 약속` 공개, 2PM 준케이-박준형 훈훈한 응원과 화답 [사진=뉴시스] |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god가 선공개곡 '하늘색 약속'을 발매한 가운데 그룹 2PM의 준케이와 god 리더 박준형이 응원을 주고 받았다.
준케이는 1일 트위터에 "우리 god 형들의 신곡 '하늘색 약속' 감동이 있는 뮤직비디오! 옛 생각이 많이 납니다. 빅 사랑 바랍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박준형은 준케이의 글을 리트윗하며 "Thank you very much my lil brother(내 동생 정말 고맙다) 진심으로 고맙다. 그리고 여러분 정말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god의 '하늘색 약속'은 이날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god '하늘색 약속'은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god 정규 3집 후속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격 가사를 담고 있다.
특히 god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가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