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심경 고백 글 삭제 [사진=뉴스핌DB] |
[뉴스핌=대중문화부] 소녀시대 태연이 엑소 백현과 열애 인정 후 올린 심경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연은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 고백글을 남겼다. 태연은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 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다"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태연은 이어 "제가 조금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덧붙여 그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던 다 다르게 들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를 해명하자는 게 아니라 하루라도 그만 상처 받으셨으면 해서 말씀 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라며 그동안 자신이 게재했던 인스타그램에 대해 해명과 설명을 더했다.
그러나 태연의 심경 고백 글 게재에도 일부 팬들의 반응은 냉담했고 결국 태연을 해당 글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태연 심경 고백글 삭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심경 고백글 왜 삭제 했나" "태연 심경 고백글 삭제할 거면 처음부터 올리지 말지" "태연 심경 고백글, 진정성이 없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