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r., 누나를 걱정하는 연하남으로 변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GOT7이‘누나를 걱정하는 연하남, Jr.’편을 공개했다.
‘내 남자 GOT7’을 컨셉으로 한 ‘A’스토리는 16일 밤부터 JB를 시작으로 매일 밤 마크, 잭슨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밤에는 그 네 번째 스토리인 Jr. 편이 공개돼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영상은 ‘누나’의 시선으로 제작돼 마치 Jr.가 내 눈 앞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걱정스러운 눈길로 나를 바라보던 Jr.는 비틀거림에 깜짝 놀라 나를 잡아주려고 한다. 잠시 후, 갑자기 한결 가까이 다가온 Jr.는 애정 섞인 눈빛을 보내다 “누나 지금 취했죠?”라며 빤히 바라보고 눈 앞에 손을 흔들다 “취했네. 취했어.”라며 아래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다.
이후 보여주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누나’와 만나기 전 Jr.을 보여주며 귀여움에 웃음을 자아낸다. 게임에 열중하던 Jr.가 문자를 보고 “뭐?”라며 놀라 운동화도 짝짝이로 신고 쏜살같이 달려 나가는 것.
지금껏 ‘농구하는 썸남’ JB, ‘터프한 썸남’ 마크, ‘부드러운 미소와 박력 넘치는 썸남’ 잭슨과는 또다른 매력의 Jr.의 모습이 공개되며, 오늘 밤 공개될 스토리는 무엇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Jr.편을 포함한 멤버들의 ‘A’스토리는 GOT7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GOT7은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앨범 발매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