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솔로곡 '굿나잇 키스' 티저 8일 공개 [사진=TS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시크릿 전효성의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이 8일 정오 공개된다.
전효성의첫 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 티저 영상은 8일 정오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효성의 첫 솔로 앨범'TOP SECRET'은 그간 전효성이 갈고 닦은 노하우의 집약 판으로, 심사숙고 끝에 본인이 직접 앨범 타이틀을 정하는 등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혀 의미가 더욱 깊다.
또한, 이번 'TOP SECRET' 앨범은 제작단계부터 국내 최고의 드림팀이 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한다. 그 중 타이틀곡 ‘Good-night Kiss’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이는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하면서도 천편일률적인 구성을 파괴해 기존 댄스곡들과는 차별성을 뒀다.
전효성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Good-night Kiss’에 대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부각시키는 안무에 살랑살랑 귀를 간질이는 멜로디가 더해져 대체 불가능한 전효성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냈다”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 전효성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에는 시크릿 활동 때부터 함께 작업해 온 MARCO와 전다운 작곡가는 물론이고, 이번 앨범을 계기로 새롭게 합을 맞추게 된 작곡가 미친감성과 KZ의 곡이 수록돼 힘을 보탰다. 앨범 전반에 유니크한 멜로디와 음색을 더하고, 전효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한편 전효성은 오는 12일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TOP SECRET' 쇼케이스를 열고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