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티가나나봐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사진=티가나나봐 티저] |
15&(피프티앤드)는 13일 디지털싱글 '티가 나나봐'를 발표했다. 이후 '티가 나나봐'는 14일 엠넷닷컴, 벅스 등 8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에 올랐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5&의 '티가 나나봐'는 14일 저녁까지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14일 오후 9시 기준 15& '티가 나나봐'는 엠넷뮤직, 다음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4개 음원차트의 실시간 음원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네이버뮤지직과 몽키3뮤직에선 악동뮤지션의 '200%'에 이어 2위에 랭크됐다.
소리바다에서는 알리의 '자꾸 눈물이 납니다'에 이어 2위에 랭크됐으며, 싸이월드 뮤직에선 영현의 '보고싶은 날'과 김성훈의 '사랑하는 그대를'에 이어 3위에 안착했다. 멜론뮤직 실시간 음원 순위는 3위로, 1위는 악동뮤지션의 '200%', 2위는 아이유, HIGH4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차지했다.
15&의 신곡 '티가 나나봐'는 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가 자신의 감정이 다 티가 나서 어쩔 줄 몰라 한다는 내용의 가사가 특징이다.지난 13일 오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에서 스페셜 무대를 통해 첫 공개됐다.
한편 'K팝스타' 출신 박지민과 백예린으로 구성된 여고생 듀오 15&은 5월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