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그룹 '크로스진',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 공개 [사진=해당 영상 캡처] |
[뉴스핌=양진영 기자] 다국적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의 티저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크로스진은 지난 7일 이미지 티저와 자켓 사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2년 만의 국내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10일공식 SNS와 유투브에 한국 컴백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반가운 근황을 드러냈다.
영상 속 크로스진 멤버들은 보라색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수트에 걸맞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은 물론 서로 장난을 치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는 등 유쾌하게 촬영을 즐기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컴백을 위한 티저 촬영 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뭔가 긴장도 되고...”라며 2년 만에 컴백하는 한국 무대를 앞둔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캐스퍼의 탄탄한 근육과, 팔 굽혀 펴기 등의 간단한 운동을 하며 다음 촬영을 준비하는 크로스진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14일 디지털 싱글 ‘Amaz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날 저녁 서울 일대에서 게릴라 카페 이벤트로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