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정경환 기자] 동부증권(대표 고원종)은 오는 12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등 안정적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고객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판매되고 있는 동부증권의 ‘행복한 RP’는 신규·휴면 고객이면 조건없이 연 4.0%의 금리로 최대 3000만원까지 6개월만기로 투자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 설명회 2부 순서에서는 사상의학 전문가인 류종형 지식정보연구소 소장의 '사상체질을 통한 성공적인 투자와 힐링 전략'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된다. 강의는 참석자들의 체질 진단과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등 각자에 어울리는 건강관리법, 음식 그리고 투자 성향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예약신청과 문의는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고객센터(1588-4200)로 하면 된다.
한편, 동부증권 을지로금융센터는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동부증권 본사에서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유망 종목 발굴 기법 공개와 자동매매 시스템 소개’라는 주제로 모두넷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특히, 셀트리온과 컴투스 그리고 SK하이닉스 등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슈종목에 대한 분석과 전망도 함께 다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을지로금융센터(02-778-3776)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정경환 기자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