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화난 등근육 비결, 숀리 바디스쿨 핏푸드 주목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
김기리 화난 등근육 비결이 숀리 바디스쿨 핏푸드 엿다고?
[뉴스핌=대중문화부] 김기리의 몸짱 변신에 트레이너 숀리바디스쿨 홈페이지가 마비됐고 핏푸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기리의 일명 '화난 등근육'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7일 숀리 바디스쿨(www.bodyschool.co.kr) 홈페이지는 접속이 어려웠다.
숀리바디스쿨에서는 트레이너 숀리가 직접 경험하고 성공한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낸 '핏푸드(FITFOOD)' 다이어트킹 식단을 제공한다.
핏푸드는 체중조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음식을 말한다. 특히 핏푸드는 끼니를 굶지 않고 맛있는 식품을 섭취할 수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일 방송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놈놈놈'에서 김기리는 안소미를 위해 달력쇼를 선보이다가 그동안 가꾼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기리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총 77일간 꾸준히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리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연예인이나 개그맨 이전에 진짜 남자로서 한번쯤 몸을 키워 보고 싶었다"며 "서른 살이 된 새해를 맞아 작은 목표부터 미뤄뒀던 것들을 이뤄나가고 싶었고 그 중 하나인 '몸 만들기'를 곧바로 실행에 옮기고자 평소 친분이 있던 트레이너 숀리 형에게 연락했다"고 김기리 화난 등근육 몸매 만들기 과정을 설명했다.
김기리는 그동안 숀리의 도전! 다이어트킹!에 참여해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