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박시환 커플 화보 주목. 이때도 박시환 10kg 감량? [사진=Mnet] |
[뉴스핌=이현경 기자] '슈퍼스타K5' 출신 박시환과 방송인 클라라의 커플 화보가 다시 화제다.
데뷔를 앞둔 박시환의 티저가 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박시환은 몰라 보게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박시환은 지난해 '슈퍼스타K5'에 출연 당시에 비해 체중을 약 10kg 정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2일 네티즌들은 박시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클라라 역시 이날 명동에서 진행한 화장품 홍보 팬사인회에 지각해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같은날 화제의 인물로 오른 클라라와 박시환이 함께했던 화보가 다시 온라인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환과 클라라가 함께한 화보는 '내 안의 또 다른 나'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평소 얌전하고 수줍은 많은 박시환의 거칠고 도발적인 이미지를 첫 선보인 결과물이다. 특히 박시환은 10kg 감량이 화제를 뒷받침하 듯 달라진 외모가 돋보였다.
클라라는 지난달 19일 트위터에 "'슈스케5' 때 팬이었던 박시환 씨 tvN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이 출시된다. 노래 완전 좋다"며 "그때 우리 화보는?! 추억이 새록새록"이라는 글과 함께 박시환과 찍은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 (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