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좋은사람들은 여성 고객의 정확한 가슴 사이즈 측정은 물론, 가슴 형태에 따라 최적의 브래지어를 추천해주는 '파인드 유어 핏'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성 고객의 가슴 사이즈 및 형태를 정확히 체크해 각자의 체형에 맞는 브라로 완벽한 가슴 라인의 연출을 돕는다. 보다 편안하고 건강한 속옷 착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내달 13일까지 보디가드와 예스, 리바이스 바디웨어, 섹시쿠키,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등 좋은사람들의 전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직원 안내에 따라 사이즈를 잰 후 작은 가슴, 처진 가슴 등 보완점을 체크하면 최적의 제품 및 브라컵 선택법, 올바른 착용법 등을 안내해준다. 아울러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3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조준의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대리는 "브래지어 착용 시 편안한 착용감과 예쁜 가슴 라인 연출을 위해 사이즈를 정확히 아는 것이 기본이며, 신체 변화에 따라 사이즈가 달라지기도 해 주기적인 체크가 필수다"며 "브라컵 모양과 소재에 따라 사이즈와 기능 역시 달라지므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 종류 및 선택법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