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한주완이 엘디비 엔컨텐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뉴시스] |
17일 ㈜엘디비 엔컨텐츠는 한주완과의 전속 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리며 “한주완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 많은 매력을 가진 친구”라고 밝혔다.
이어 “엘디비 엔컨텐츠만의 체계적이고 집중도 있는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차기 작품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준비해 배우로서 숨어있는 역량까지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최상남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은 한주완은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성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주완은 엘디비 엔컨텐츠와 함께 차기작품을 신중하게 검토 후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엘디비 엔컨텐츠는 정재영 등이 소속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엘디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다. ㈜엘디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에는 ㈜엘디비 엔 컨텐츠(매니지먼트), ㈜엘디비 미디어(드라마), ㈜엘디비 픽쳐스(영화 제작사) 등이 있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