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미닛 오늘 뭐해, 4개 음원차트 1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그룹 포미닛 '오늘 뭐해'의 가요계 습격이 시작됐다.
포미닛은 17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과 동시에 유투브에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이후‘오늘 뭐해’는 발매 직후 각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안착, 17일 오전 8시 현재 4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컴백무대에 앞서 중독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지난해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하며 음원 열풍을 몰고 왔던 히트작 ‘이름이 뭐예요?’에 이은 용감한 형제와 재차 작업 사실이 알려지며 기대를 모았다.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일상적으로 자주 쓰는 인사말을 테마로 공감 어린 가사를 곁들여 대중에게 강한 어필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뭐해’는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특별한 재미를 찾는 사람들과 신나게 어울려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콘셉트인만큼 뮤직비디오에서도 몽환적이면서 독특한 미장센으로 화려하고 이색적인 연출로 담아냈다.
특히, 래퍼로 변신한 전지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필두로 동화 속 말괄량이로 장난기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발랄함을 어필한 권소현 등 멤버들은 획일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독특한 캐릭터로 발군의 기량을 뽐냈다.
멤버 각자가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포미닛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파리 콜렉션에서 직접 공수한의상을 비롯한 화려한 패션, 스펙터클한 퍼포먼스까지 파워풀한 카리스마와 유쾌한 섹시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어필한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는 톡톡튀는 발랄함과 과감한 퍼포먼스에 힘입어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 속에서 SNS 월드와이드트렌드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포미닛은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오늘 뭐해’와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에 이어 17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