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동건 가수 복귀, 일본 콘서트서 앨범 수록곡 2곡 선봬 [사진=뉴스핌DB]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동건이 가수로 복귀한다.
이동건은 앨범 발매에 앞서 1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FNC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 인 재팬-판타스틱 데이'에서 가수 복귀 소식을 알렸다.
이날 이동건은 '슬픔은 안녕'과 '오 아이 러브 유(Oh I love you)' 2곡을 라이브로 열창해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슬픔이여 안녕'은 일본 유명 밴드 안전지대의 곡을 한국어로 번안해 리메이크한 노래로 2008년 이동건의 일본 첫 앨범에 실린 바 있다. 이날 이동건은 1절은 한국어 2절은 일본어로 불러 현지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로 부른 '오 아이 러브 유'는 2주 전 녹음을 마친 신곡으로 이 무대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동건은 "이 노래로 올해 안에 앨범 발표 계획이 있다. 이렇게 멋진 무대에 서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동건 가수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동건 가수 복귀 오랜만이네" "이동건 가수 복귀, 앨범 내고 싶은 마음이 있었구나" "이동건 가수 복귀, 내가 다 설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8년 가수로 데뷔한 이동건은 이후 '네 멋대로 해라' '파리의 연인' 등의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거듭났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