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가운체리 '앙큼한 돌싱녀' OST 서강준 테마 참여 [사진=글램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어쿠스틱 팝밴드 차가운 체리가 '앙큼한 돌싱녀'로 한번 더 OST 열풍을 이어간다.
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는 서강준(국승현)의 테마곡인 'Light Me Up'이 공개됐다. 이 곡은 차가운 체리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직접 부른 곡으로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곡은 극중 서강준의 역할에 맞게 경쾌하고 발랄한 곡이다. 이는 기존 차가운 체리의 음악에서는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장르로 벌써부터 이슈를 낳고 있다.
차가운 체리는 작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우빈(최영도 역)의 테마곡 ‘성장통2’로 주목 받 은바 있으며, 2월 새로운 EP앨범 'Before The Rain'을 발매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가운 체리가 OST에 참여한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 후 재벌이 되어 돌아온 남편 차정우(주상욱)과 다시 사랑을 시작하려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앙큼하고도 처절한 작업기를 다룬 코믹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차가운 체리는 오는 29일 삼성동 베어홀에서 앨범 'Before The Rain'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