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씨스타 다솜이 KBS 1TV ‘사랑은 노래를 타고’ 세 번째 OST ‘야야야’를 5일 정오 공개했다. [사진=핑크스푼] |
뮤지컬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은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 연출 이덕건)는 현재 20% 후반대의 높은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 정오에는 씨스타 다솜과 가수 김태형, 뮤지컬 배우들이 함께 부른 ‘사랑은 노래를 타고’ 세 번째 OST ‘야야야’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야야야’는 1회 첫 장면에서 오프닝을 알린 타이틀 곡으로, 극중 뮤지컬 극단원들의 화려한 군무와 함께 “너에게 다가갈거야 야이야이야”라는 후렴구로 중독성 강하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드라마 ‘추노’와 ‘굿닥터’ 음악감독을 맡았던 최철호 감독과 작곡가 조용훈이 함께 한 곡이기도 하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를 통해 첫 OST에 도전한 다솜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적 세태 속 가족의 고마움을 알아가며 타인에게 준 상처를 반성해가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25분 방송.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