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3.5인치 드라이브로 최대 4TB의 용량을 제공하며 최장 480시간의 고화질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다. 이는 현재 감시 애플리케이션 전용으로 설계된 드라이브 중 최고 용량이다. 이 제품은 영상 스토리지의 확장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신제품에는 회전 진동(rotational vibration, RV) 센서가 포함돼 있어 시스템 내에 최대 16개의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는 안정성을 갖췄다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최대 32개 채널을 지원해 서로 다른 해상도의 수많은 카메라로부터 녹화되는 감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감시 솔루션을 확장하는데 필요한 유연성을 갖춰 더 많은 데이터를 더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업계의 자료 보관 및 해상도 관련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 신제품은 타임-투-레디 (time-to-ready, 시스템 동작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 시스템이 향상돼 제품 설치 시 맞춤식 전력 설정이 가능하며 동작이 감지될 경우 작동을 개시하는 카메라 시스템에서 큰 효과를 발휘한다. 카메라가 동작을 감지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가 줄어들어 전력 소모를 최소화 시키며, 동작 감지 시 정상 속도로 빠르게 복귀해 고객이 단 하나의 프레임도 놓치지 않도록 해준다.
업계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1백만 시간의 평균 고장 간격(MTBF; mean time between failure)을 갖춰 제품의 사용 기간은 늘리면서 구축 비용은 줄일 수 있으며 감시 시스템 구축 업체 입장에서는 고객 유지 관리에 유리하다. 또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낮은 전력 소비와 방열을 하도록 설계돼 있어 솔루션 구축 업체는 높은 수준의 설계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seagate.com/www/surveillancehdd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