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멜로디데이 '어떤 안녕' 음원 상위권 안착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뷰가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데뷔곡 ‘어떤 안녕’을 발표한 신예 보컬그룹 멜로디데이(여은, 예인, 차희)가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지난 25일 정오, 데뷔 싱글앨범 ‘어떤 안녕’을 공개한 멜로디데이는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실력파 보컬그룹 탄생을 알렸다.
멜로디데이의 ‘어떤 안녕’은 공개 후, 소리바다 3위를 비롯해 벅스뮤직 9위, 싸이월드 9위, 멜론 11위 등 단숨에 10위권에 안착하는 저력을 보였다.
방송 활동도 없이 오직 음악을 통해 능력을 인정받은 멜로디데이는 가창력을 전면에 내세운 3인조 여성 보컬그룹으로서의 진면모를 과시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 신인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최근 섹시함이 강조된 트렌드와 달리 멜로디데이는 청순하고 풋풋한 외모와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쌓아온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음악적 기량, 차별화된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떤 안녕’의 뮤직비디오는 서인국과 왕지원 주연의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의 감각적인 하이라이트 영상을 담아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빼어난 영상미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 데뷔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 제작된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이 드라마 팬들을 위해 두 번째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