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지윤이 컴백을 앞두고 새 싱글앨범 수록곡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사진=미스틱89] |
12일 정오 박지윤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박재윤의 새 싱글앨범 ‘Inner Space’ 수록곡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나의 뇌구조’는 박지윤의 속마음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박지윤의 서랍장을 열어보는 듯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박지윤은 목선과 어깨선이 드러나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자태를 드러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사랑니, 립스틱, 향수,여행 사진, 신발 등 각종 소품이 박지윤이 실제 간직하고 있었던 물건이라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화면 속 글씨 역시 박지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라는 후문이다.
박지윤의 세심한 손길이 곳곳에 닿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는 미스틱89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박지윤은 오는 17일 싱글앨범 ‘Inner Space’를 발매한다. 같은날 타이틀곡 ‘Beep’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