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미여관, '빈방 없음' 전국 투어 시작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
[뉴스핌=양진영 기자] 밴드 장미여관이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팬들을 만나러 투어에 나선다.
장미여관은 현재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으로 지난 1월부터 지방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1월18일, 19일 대구에서 연 첫 공연에 이어 오는 3월22일 제주도 공연까지 '빈방 없음' 행진을 이어간다.
장미여관은 그간 자신들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한번 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외모와 퍼포먼스를 겸비한 밴드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지난 2013년 1집 '산전수전 공중전'과 EP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MBC 무한도전', 'KBS 불후의 명곡' 등 각종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이후 '2013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핫 트렌드상을 거머쥐며 한해동안 가장 핫한 아이콘이었음을 증명해 보였다.
또 11월에 있었던 장미여관 단독 콘서트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에서 양일 매진을 기록하고 12/28,29,31 총 3일 동안 진행되었던 연말콘서트 '빈방 없음'에서도 연속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지금까지 받았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장미여관 결성이래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8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은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기획단계에서부터 관계자 및 장미여관 멤버들 모두 큰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공연을 본 어느 누구나 호평을 아끼지 않는 장미여관 전국투어 콘서트 '빈방 없음'은 투어 첫 도시인 대구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8-9일 전주, 14-15일 성남, 22-23일 광주, 3월 1-2일 울산, 3월 8-9일 부산, 3월 14-15일 서울 그리고 3월 22-23일 제주까지 그 막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